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으뜸50 안경 렌즈 lensbank직구 가격 비교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
    Health 2022. 1. 4. 23:44
    반응형

    렌즈직구

    안녕하세요! 30대 안경인인 입니다. 라식 하지 못하는 각막 얇은 인으로 라식을 하지 못해 지금도 안경과 한 몸되어 살고있습니다. 

     

    그래서 렌즈가 필수 인데요, 렌즈도 소모품이라 ㅠ 은근 때마다 돈이 나가요.... 무시못하죠 ㅠㅠ아주 불편하답니다. 하지만 그래도 어떻게요! 기분을 내고 싶고 예쁘게 화장하고 싶은데 안경은 정말 안되죠! 그래서 렌즈를 항상 구비해두어야 할 때 어떤 경로로 구매하시나요? 

    저는 동네 안경점이 마침 직구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해서 가는데요 그게 바로 으뜸50 안경입니다. 아마 체인점이라 다른 지역에도 있으실 거에요! 직구랑 비슷한 가격이라 저는 여기서 구매하는데요!

    으뜸안경이 체인이 여려개인가봐요, 으뜸50이 있고 으뜸플러스가 있고, 저는 이렇게 핑크 간판 으뜸안경보청기 쪽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는 렌즈는 오래썼고, 바이오피니티 쓰다가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쓰다가 전부다 난시입니다. 비용이 비싸니 이번에 다시 바이오피니티 구매하려고해요! 

     

    렌즈 가격

    아큐브, 바슈롬 , 쿠퍼비전까지 1월 할인 가격입니다. 직구가격이랑 비슷 한거 같아요! 원가의 반값에 구매할 수 있으니까 얼른 쟁여 놓아야 해요! 

    저는 난시가 심해서 양쪽 눈에 난시축도 다른데 항상 잘 맞춰서 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바슈롬은 한번 써보고 난시 축이 영 안맞아서 사용하지 않았답니다. 난시는 축이 진짜 예민한 것 같아요!

    이제 다시 바이오피니티 한달용을 사용하려고요 예전에는 거의 집에만 있어서 쓸일이 없었는데 , 이제 나갈일이 많아져서 아무래도 사용할 수 밖에 없어져서요 잘 사용해봐야죠, 바이오피니티도 한달을 다 못 쓰고 3주정도만 착용하는게 눈 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렌즈 직구

    렌즈 직구 사이트 가격도 비교해봤어요 렌즈 직구라고 구글에 검색하시면 렌즈뱅크가 제일 먼저 나오는데요! 저렴한거 같아요! 만약에 주변에 갈만한 안경점이 없으신 분들은 직구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하시는 것도 방법일 거 같아요!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이렇게 주문을 할 수 있게 나와요! 안경점이나 안과에서 시력을 측정하고 입력할 수 있는 정보를 미리 알아두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한번 주문하면 계속 그 시력으로 사용하시면 되니까 처음에만 한번 등록하시면 간편하실 거 같네요! 

     

    가격도 나쁘지않아서! 좋은 거 같네요! 

    이미 구매하신 분들의 후기도 많이 쌓여서 믿고 구매하실 수 있는 곳이에요! 이렇게 렌즈 구매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직구 가격이 워낙 저렴하니 안경점에서도 이제 직구해서 파는 건지 가격이 많이 낮아져서 신기하네요! 예전엔 원가 다주고 구매 했었는데, 역시 세계는 넓고 무역은 잘 되어야 하는 거네요! 

     

    그럼 이만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