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다실9가 가격 및 후기 (은평구 더바른 내과 건강검진센터)
    Health 2021. 3. 24. 23:34
    반응형

    가다실9가 가격


    가다실9가의 가격은 병원마다 조금씩 다른데요, 이전 포스팅에서도 설명했지만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들어가서 직접 병원을 검색할 수 있어요, 저는 우연히 동네병원에서 가다실9가 백신을 보유하고 있고 가격도 괜찮아서 빠르게 접종하고 왔습니다. 

    가다실9가 가격을 검색해보고 하다가 찾게 된 병원이 있었어요 가다실9가 맞은 병원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저는 은평구가 가까워서 버스타고 다녀왔는데요 일반 다른 예방접종들도 하고 건강검진이 주가 되는 내과더라구요!


    은평구 더바른내과


    더바른내과는 은평구 불광역에 위치해있는데요! 가까우신분들은 여기로 가시면 될 거 같아요! 다른 병원은 많게는 21만원까지도 비용을 부르더라구요! 저는 다행히 여기서 1회 15만원에 받았네요! 

    bareunmedical.com/inc/sub8.php

     

    더바른내과의원 , 더바른내과

    소화기내과전문 건강검진, 5대암검진,예방접종

    bareunmedical.com

    가다실9가 프리필드시린지 가격 1회 15만원

    *(4월1일 이후 백신가격이 오르면서 더바른내과도 16만원으로 올라갈 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홈페이지에서도 가다실 가격정보를 볼 수 있어요! 저는 전화문의하고 방문했어요~ 평일 오후시간이라서 사람도 없고 간단한 진료를 보고 여자원장님과 백신에 관한 간단한 설명을 듣고 백신 금액을 결제하고 백신 주사를 맞았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대기도 별로 없었어요~ 처음엔 바로 백신만 맞는건가 하고 긴장했는데 원장님과 만나서 백신에 대한 유의사항을 듣고 백신 주사실로 이동했어요! 

     

    그 외 다른 건강검진 가격도 합리적인거 같았어요! 안 그래도 올해 건강검진해야되는데 여기서 하면 될 것 같아요!

    가다실 접종을 마치고 나오니 접수 카드를 주셨어요~ 가다실9가는 최초 접종일 이후 6개월에 걸쳐서 맞아야하는 백신주사로 총 3회를 맞으셔야합니다.

    가다실9가 홈페이지

    1회 맞고 2개월뒤인 5월에 그리고 4개월 후인 9월에 맞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2번째 접종일이 미뤄지면 3번째 접종일 일정도 조금 뒤로 밀리게 되니 날짜에 맞춰오시거나 미뤄서 오거나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근육주사라 하루는 좀 뻐근하고 아프고, 무거운거 들면 안되는 정도였어요~ 그래도 뭐 엄청아프다 정도는 아니라서 괜찮습니다. 너무 걱정마세요! 당일에는 물이 안 묻는게 좋아서 간단한 샤워정도 물이 안묻게 해야된다고 들었어요~ 

     

    이렇게 1차 접종을 마쳤는데요 뭔가 빨리 해야할 일을 마친느낌이라 속시원 했답니다. 자궁경부암을 백신주사로 예방할 수 있다고 하니 3차까지 무사히 잘 맞아야 될 거 같아요 그래도 우리나라는 건강보험으로 2년에 한번 자궁경부암 건강검진이 무료라서 자궁경부암 초기발견으로 그래도 생명에 지장이 생기는 것까진 가지않지만 백신을 맞아도 96%정도의 예방확률이라고하니 

     

    백신을 접종하고 건강검진도 꾸준히 하면서 몸을 잘 돌봐야하는 것 같아요. 다음에 2차 접종후기도 올려볼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