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질염 증상 및 여성의원 치료 (feat. vaginitis)
    Health 2021. 1. 7. 20:58
    반응형

    질염 vaginitis


    여성 질염은 여성의 감기라고 불릴 정도로 자주 걸리게 되는 질환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질염은 학창시절 스타킹, 꽉끼는 속옷, 통풍이 잘 되지 않을 경우에 질염이 생기게 되며 성인이 된 후에 레깅스, 치마바지, 기모레깅스 등의 작용으로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잘 못 된 속옷 착용, 면소재가 아닌 불편한 소재의 속옷을 사용했을 때도 질염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냄새와 냉대하증까지 올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시기에 병원을 방문하여서 질염 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여성의원 질염 검사


     

    먼저 산부인과 여성병원에 방문하시게 되면 질염에 대한 검사 및 약을 처방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렵거나 냄새가 심하거나 그럴때 산부인과를 방문하셔서 의사 선생님과 상담을 하시고 , 검사를 통해 균을 체취하고 검사 결과를 보러 다시 내원하게 됩니다. 

     

    질염 vaginitis은 흔히 걸리는 것이기 때문에 두려워하지말고 병원을 가셔서 꼭 처방약을 받으셔서 약먹고 관리하시는걸 권유드립니다.

     

    자궁 초음파로, 질과, 자궁내 혹이나 이런것들도 검사를 받을 수 있고, 질염 검사도 질내 병원균이 있는 지 없는 지 검사 결과도 몇일 뒤에 들으실 수 있습니다.

     

    질염의 병원균이라고 하면, 매독, 디프테리아 , 장티푸스, 대장균, 포도상구균등 전염될 수 있는 병원균도 존재하기 때문에 이상하게 많이 가렵고 냄새가 난다고 하면 검사를 받아보고 확실하게 치료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질염 치료 의료실비 가능


    질염 vaginitis 으로 병원을 방문하고 치료를 받으셨다면 의료실비가 가능합니다.

    물론  부인과/ 피부과/ 비뇨기과의 경우 보험사 마다 다르기 때문에 바로 실비 적용이 되는 부분이 아니라서, 병명확인이 가능 한 서류를 제출 해야합니다. 보통은 질병코드가 기재된 처방전이 가장 제출하기 편리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비용도 따로 안들구요, 요청만 하시면 됩니다. 

     

    저도 질염관련으로 초음파를 보고 질염 치료를 받고, 실비보험들어둔게 있어서 처방전 및 영수증을 제출하고 1~3일 정도 지나서 심사 받고 전체 비용에서 15000원을 제한 6만 5천원 정도가 통장으로 들어왔습니다.

     

    한화 생명에서 가입했던 보험이라 어플로 사고 보험금 신청후 이렇게 지급을 받았습니다. 보험금 신청과 지급까지 어플로 간단하게 처방전과 영수증을 올렸는데요, 1~3일정도 심사 후에 지급완료 문자가 왔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이게 실비가 되나 ? 하고 영수증만 제출했는데, 질병코드 있는 처방전을 추가 제출하라고 연락이와서 추가 제출후에 지급을 받았습니다. 

     

    여성병원 이제 겁내지말고 가셔서 꼭 진료 받으세요! 

     

    [마무리]

     

    질염의심 되면 병원에서 꼭 검사받으세요!

    질염 병원균 검사 가능(원인찾기)

    속옷 넉넉한 면소재 입기 

    타이트한 스타킹 피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