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패드 거치대 아이패드 드로잉 거치대 내돈내산 후기 및 추천 !
    Hello 2020. 11. 27. 12:19
    반응형

    아이패드 11인치 프로 4세대 거치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패드 거치대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아이패드 사서 이것 저것 재밌게 사용하다 보니 어느 새 목이 엄청 아프더라고요...ㅎㅎ 그림 한번 그리고 나면 목이아파서 다시 잡기 쉽지않았었는데요! 그 고민을 해결 할 거치대가 집에왔습니다. 

     

    아이패드 거치대는 종류가 많은데요 쓰임에 따라서 고르면 좋을 거 같아요! 먼저는 제가 산 아이패드 거치대를 먼저 공개할게요! 

     

    집에서 그림 작업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아이패드 거치대는요! 스톤힐 제품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스톤힐 CLS-02 H 입니다. 노트북 거치대로 판매 되고 있는 제품인데요!~ 완전 튼튼 짱짱해서 그림그릴 때 하나도 흔들리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 거북목되지 않는 기울기와 경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완전 꿀!!인거 같습니다. 

     

    제가 하루종일 검색해보고 유튜브도 참고하면서 웹툰작가님도 이렇게 튼튼한 거치대를 사용하신다고 하셨는데! 유튜브에서 보니까 정말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림 작업하면 목이랑 손이 부담스러운데 이 제품은 그런 걱정을 모두 상쇄시켜주는 작업이 좀 더 자유로워 졌답니다. 

     

    다만 무게가 무거워서.. 아이패드 보다 무거워요.. 휴대용으로는 불가하다는 것!! 다만 집앞 몇 발자국 카페는 가능하다는 점!! 가장 낮게도 할 수 있어서 여러가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래는 노트북 거치대로 나온 제품이라서 노트북거치도 문제 없어요! 

     

    후기에는 흔들림이 있다고 봤는데! 흔들림 1도 없고 그림그릴때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진짜 좋은거 같아요 그림작업 많이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템이라고 봐도 무방할 거 같아요!! 완전 좋습니다. 하지만 휴대성은 좀 떨어진 다는 것!! 아이패드는 악세사리 쓰느라 더 돈이 많이 들어가는 거 같아요 아이패드 케이스도 케이스지만 거치대도 ㅠ 완전 필수템이 되었답니다. 

    각도는 위에서 이야기했지만 90도까지 정면으로 마주보게 할 수도 있고 낮게 볼 수도 있습니다. 두가지 모두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것도 좋은 거 같아요~  흔들림도 없고 튼튼해서 완전 만족하는 제품이랍니다.


    휴대용 아이패드 거치대


     

    카페에서 작업하거나 외부로 아이패드를 가지고 나갈 때 편리한 거치대에요! 제 아이패드케이스는 수직으로 놓기가 어려운데 이렇게 거치대 가벼운거 하나정도 가지고 다니면 수직으로 놓고 사용하기도 좋을 거 같아요! 하나는 1만원대 하나는 3천원대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휴대용도 하나 구매해두면 좋을 거 같네요! 휴대용과 작업용은 확연히 다른게 무게 때문인데요 ㅠ 작업용 거치대는 진짜 노트북만큼의 무게라서.. 못들고 다녀요 ㅠㅠ 어깨 나갑니다요 ㅠㅠ 하지만 조금 편안한 작업을 원하신다면 휴대용 가벼운 거치대를 추천드립니다.

     

    침대 거치대도 있고 자바라 거치대도 있고 본인이 아이패드를 가장 많이 쓰는 용도에 따라서 거치대를 구매하시는게 제일 후회 없으실 거에요~ 저 처럼 목이아프고 그림그리기 힘드신 분들에게는 작업용 거치대를 추천드리지만, 영상을 더 많이 보시거나 게임을 많이하시면 탁상용이나, 스탠드 거치대로 추천드려요.

     

    저도 스탠드 거치대는 정말 갖고싶더라구요! 조만간 돈모아서 구매해봐야겠어요, 모두모두 슬기로운 아이패드생활되세요! 제 리뷰는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올리는 것이고 제품을 제공받거나 하지않았어요!! 즐겁게봐주세요~ 그럼 이만! 또만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