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구 브랜드 아리아 퍼니쳐 소개 ariafurniture
    Hello 2020. 12. 6. 00:00
    반응형

    아리아 퍼니쳐 브랜드


     

    가구 브랜드 아리아 퍼니쳐를 소개합니다. 아리아 퍼니쳐는 2015년에 런칭 된 온라인 가구 브랜드로 유럽, 북미 지역의 유명 해외브랜드 아이템들을 직수입, 직판매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아리아퍼니쳐는 입점방식이 아닌 총 1만여 가지의 자사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초대형/최첨단 물류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아리아퍼니쳐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아리아 퍼니쳐는 수작업의 클래식함과 원목에 입히는 도장처리의 빈티지함으로 나만의 유니크한 가구를 소장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규정에의해 포름알데히드 기준 방출량 환경 기준은 통과한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고 있어 안정성이 월등히 뛰어납니다. 


    아리아 퍼니쳐 배송


    아리아 퍼니쳐는 1인 가구 신혼가구 클래식 가구 등 원하는 가구는 모두 트렌드에 맞춰 구비해두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제품을 직접 사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용한지 3년 지나고 있는데 아직까지도 예쁘게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당시에 배송은 한 4만원 정도 냈던거 같아요 아래의 제품인데요, 아리아 퍼니쳐 기사님이 직접 가지고 오셔서 배송 및 설치를 해주고 가셨답니다. 

    위에 사진은 저희 집에 있는 콘솔 사진이구요 아래는 사이트에 아직 판매중인 콘솔이더라구요~ 저는 손잡이를 페인트 칠해서 하얗게 페인팅했답니다. 지금까지 페인트 안 벗겨지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하얀색 톤이 잘 맞을 거 같아서 칠해줬는데 만족했답니다.  

    아리아 퍼니쳐는 충북 감곡에 초대형 물류센터를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전국으로 직배송하고 기사님들이 직접 배송해주시고 조립을 직접해주시기 때문에 믿고 구매 할 수 있는 제품인거 같아요 제품 중량에 따라 배송비는 다르지만 대게 2.6만원부터 4만원 선에서 결정 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가구는 4칸 모두 서랍형인데 레일도 튼튼해서 신혼가구로 산 것들 중에 가장 뿌듯하고 아끼는 가구가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드레스룸 가구나 옷장, 테이블 등등 정말 탐나는 가구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최근에 본 제품은 유아용품 수납 서랍이었는데, 너무 퀄리티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아리아 퍼니쳐 세일 가구 추천


    제가 산 가구 콘솔형태의 서랍장도 추천드리지만 아리아 퍼니쳐가 좋은 점은 그때 그때 트렌드에 맞는 물품을 구비하고 서비스 한다는 점이 좋은 거 같아요 최근에 들어가보니 사고 싶은 게 많더라구요! 몇 가지 세일 정보와 함께 가구 추천드려볼게요! +_+ 

     

    세일 상품 찾아보기! 

    대체로 아리아 퍼니쳐에서는 세일 상품을 홈페이지 상단 또는 메인에 띄우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쉽게 보실 수 있고 홈페이지에서 핫딜을 클릭하면 핫딜 (세일 상품) 목록을 보실 수 있답니다. 

     

    위의 오동나무로 된 주방 정리 수납함도 봤는데요~ 상단은 타일 마감이 되어있어서 전자레인지나 카페용품을 놓기도 좋아보입니다. 

     

    핫딜 상품에는 조명, 테이블 쇼파 등등 모든 종류의 핫딜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쇼핑하실 때 참고하세요!

    카페 테이블, 화이트 원형테이블이 요즘 아직도 붐인데요! 이것도 아리아 퍼니쳐에서 좋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저도 화이트 테이블 사서 가지고 있는데 여기가 더 저렴하네요..ㅎㅎ 아리아 퍼니쳐에서 테이블 살 걸 그랬나봐요.

     

    리뷰들도 보시고 디테일하게 상품을 비교해 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어요! 이렇게 보면 아리아 퍼니쳐를 홍보하는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사보기도 했고 좋은 제품이라서 추천을 드려봅니다!

    저는 이 제품도 가격이 좋아보이더라구요~ 동일한 구성을 이케아에서 구성해서 사려고 했을 땐 15만원 이상 줘야했는데 여기는 배송비 포함해서 11만원으로 맞출 수 있을 거 같더라구요! 얼마나 좋은지 언니가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데 항상 장난감 때문에 고생하는데 이런거 하나 사줘야겠어요, 너무 꿀템인 것 같습니다. 

     

    바스켓도 튼튼한걸 사용해서 사용할 때 깨지지 않고 오래쓸거 같아요! 제가 직접 사용해본 서랍장은 지금까지도 레일이나 가구 틀어짐 없이 잘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10년은 거뜬 할거 같은 가구입니다. 

     

    아리아 퍼니쳐는 쇼파, 침대, 친환경 인증 받은 가구를 판매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필요에 맞는 가구를 생산하고 있어서 1인 자취러들에게 각 가정에 맞는 디자인으로, 엔틱하고 클래식한 가구 또 생활에 맞는 가구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거 같아요!


    가구 외에 상품들


    아리아 퍼니쳐는 가구 브랜드인줄 알았는데 인테리어 소품은 모든걸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오늘 보니까 이렇게 예쁜 악세사리 거치대가 있었는데 마침 한국인 디자이너가 디자인했다고 해서 포스팅 자료로 가져왔습니다. 신기하더라구요! 

     

    요즘은 인테리어 소품들도 필요에 의해서 사는 것 뿐아니라 디자인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바로 인테리어 소품이 오브제의 느낌은 가지고 가기때문에 사이트에서 보시다 보면 오브제로 존재하는 인테리어 상품을 득템 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이 시계 또한 일반 탁상 시계이지만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아리아 퍼니쳐에서 판매하는 제품인데 늘 인기가 좋아서 그런지 지금은 품절이고 재입고 대기중입니다. 그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았다고 보시면 되겠지요? 

    벽 선반도 예사롭지 않네요! 독특한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일 거 같네요! 너무 귀엽지않나요? 가구는 인테리어의 전체라고 봐도 무방할 거 같네요! 

     

     

    화장실 거울도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것과 다른 디자인이네요.. 실용성 갑인거 같아요! 현관에 두어도 좋을 정도의 수납형 거울이네요~

     

    이렇게 온라인 쇼핑으로 아리아 퍼니쳐를 소개해봤는데요, 확실히 해외의 감성인 가구들도 많고 활용성이 높은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그리고 직배송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은 거 같아요! 저도 여전히 이 브랜드가 좋네요~ 

     

    가구 브랜드 고민하시는 분들! 이케아도 좋지만 아리아 퍼니쳐도 생각보다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으니 한 번 필요한 가구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