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패드 프로 후기 (feat. 아이패드 프로4세대 11인치 )
    Hello 2020. 12. 17. 22:34
    반응형

    아이 패드 스페이스 그레이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아이 패드 스페이스 그레이 제품에 대한 리뷰입니다. 이전에 어플이나 그림그리는 어플은 공유드렸었는데 아이 패드에 대한 이야기는 하지 않은 것 같아서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스페이스 그레이 모델입니다. 아이 패드 스페이스 그레이는 3세대 부터 시작된 컬러인데요 4세대에서도 아주 예쁘게 나왔습니다.

     

    저는 아이패드 프로4세대 wifi 모델 256GB 스페이스 그레이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했구요 그 당시에 1,126,000원에 구매했어요, 에플케어는 구매하지않았고, 별도로 애플펜슬 2세대 15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인 후기! 


    아이패드를 4세대로 처음쓰는데 신세계를 만난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아이패드 11인치 12.9인치 중에 고민했는데 가지고 다닌다고 생각하면 11인치가 좋을 거 같아서 11인치로 구매했습니다. 또한 그림 그려지는 반응속도가 정말 빠르고, 앱도 동시에 가능하고 세븐나이츠2라는 게임도 버벅거림 1도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아이패드 11인치 12.9인치 중에서는 11인치를 추천드립니다.

    1. 3D 게임에서 버벅거리지않는다. (세븐나이츠2)

    2. 주사율 120hz 로 현재 출시한 에어 4세대보다 좋다. 

    3. 필기감, 필기속도 모두 완벽하다.

    4. 카메라가 좋다. 

    5. 지금까지 나온 아이패드 중 CPU가 가장 높다. A12Z 모델

    6. 주사율 120hz 라서 흔들림이 거의 없이 볼 수 있다. 

     


    에플 케어 필요할까?


    애플케어를 구매할 때 옵션 처럼 함께 구매할 수가 있는데, 애플케어 구매하는 게 좋을까요? 집에서만 거의 사용하신다면 애플케어가 거의 필요없지만, 카페에서 과제나 공부를 많이 하시는 편이라면 애플케어를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케어는 최대 2년간 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패드를 이동하면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놓치거나 떨어뜨림으로 망가지는 경우에 대해 애플케어로 어느정도 보장 받을 수 있으니 이동하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애플케어가 필수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보험처럼 매달 나가는게 아니라 1회 납부로 2년간 보증을 받는거니 나쁘지않은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만 처음 아이패드를 구매할 때 아이패드 본체+ 애플펜슬 + 케이스 + 보호필름 등등 합쳐지면 꽤 큰돈이 나가는데 애플케어까지 구매하기에는 조금 무리해서 구매하게 되는데요

     

    아이패드를 집에 두고다니고 거의 이동하면서 쓸일이 없으신 분들은 패스해도 되지않을까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애플케어를 하지않았습니다. 

     

    지금 잘쓰고 있기 때문에~ 필요하신대로 잘 선택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워낙 아이패드 비교영상은 많아서 개인적으론 축약해서 글을 올려보았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