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와디즈 잔망루피 크라우드 펀딩, wadiz 어서와요! 뤂덕
    NEWS 2022. 1. 17. 23:35
    반응형

     

    와디즈 X 잔망루피

    어서와요! 뤂덕 루피가 와디즈에 상륙했습니다. 와디즈에서 잔망루피와 함께 콜라보를 했는데요 귀여운 생활 아이템부터, 취미공예까지 다양하게 준비햇어요! 하나씩 알아볼게요! 

    와디즈에서 이번 잔망루피를 준비했는데요! 코로나로 밖에 나가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이것저것 생활 필수 품들을 준비했네요!

    잔망루피는 뭔가 직장인들의 애환이 좀 담긴거 같아요 그래서 더 인기가 많은 건지 이모티콘 판매순위도 높고 귀엽습니다. 

    잔망루피 아이템1

    먼저는 오르골을 소개해드려요~! 반짝반짝 흩날리는 벚꽃과 음악이 나오면서 빙글빙글 돌아가는 오르골 스노우 볼이랍니다. 신박하게 생겼지요? 저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오르골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예쁜 선물용 상자에 담겨서 받아 볼 수 있어요! 슈퍼얼리버드 가격으로 구매하시는게 가장 좋아보이네요!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애기들 선물로도 좋고, 친구랑 우정 선물하기도 좋아보여요, 코로나로 어디 못가는데 ㅠ 이걸로 퉁 ㅠ 잔망루피는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와디즈에서 잔망루피를 만나보세요! 

     

    그리고 직장인을 위한 세트 구성도 있어요, 상세페이지가 참 재밌게 꾸며졌다 싶어서 소개해드리고 싶으나, 너무 길어지면 보시기 힘들기 때문에 아이템들만 소개하는데요. 

     

     

    상세페이지가 너무 재밌으니 꼭보세요! 

    무선 키보드, 무선마우스, 장패드 키보드 손목패드 모니터 피규어까지 다 챙겨주는 구성이랍니다. 피규어가 귀여워서 더 힘내서 일할 수 있을 거 같은 세트네요! 

    핸드폰 충전 거치대, 피규어 잔망루피까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다고 해요! ㅎㅎ 사무실 직원끼리 같이 쓰기도 좋아보이네요! 활용굿! 

    그리고 이건.. 정말 소장각인 상품인데요 루피 고데기.. 실화입니까.

    너무 귀여워서 미쳐버릴거 같아요..ㅎㅎㅎㅎ 그리고 꽤나 실용적이라서 아직 미니고데기 없으신 분들은 이걸로 정하시는게 .. 사무실에 두고 쓰면 핵인싸 당첨인 제품이지 않을까 싶어요.. 대단해요! 

     

    잔망루피 아이템2

    그리고 이거는 캠핑용품 입니다. 캠핑용 캐리어 수납세트, 원터치 텐드 등등이 있어요! 펀딩이 얼마 안남았으니 서두르세요! 

    다 100%이상 달성해서 믿고 펀딩에 참여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와디즈랑 펀딩해서 잔망루피 아이템을 대방출 해줘서 재밌는 이벤트였던거 같고 가격도 막 비싸지않아서 시도하기 좋아보여요!! 

     

    잔망루피와 함께 근무하거나 우정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