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년 온라인 비디오 트렌드-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될 것 - Think with Google UKKnowledge 2020. 10. 9. 10:08반응형
이전례없는 글로벌 순간에 시청 트렌드는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문화를 형성하고 적응할 수있을 것입니다. 민첩한 크리에이터와 브랜드는 앞서가는 사람들입니다. 그 과정에서 YouTube는 개인과 없어서는 안될 필수 요소가있는 영국의 2 천만 명의 사람들이 매달 TV 화면으로 YouTube를 시청 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2020 YouTube 시청 트렌드
기본으로 돌아 가기
2020 년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인간의 핵심 욕구가 대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일상 생활에 일상을 통합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았습니다. 3 월과 4 월 사이에만 영국에서 '집에서 운동하기'에 대한 조회수는 4 천 4 백만 건이었습니다. 2
The Body Coach TV ,Joe Wicks는 그가 스트리밍하는 매일 YouTube UK Trending 탭에 출연하여 미국의 체육 교사가되었습니다. 가족이 신체적, 정신적으로 건강을위한 수있는 기부 것 외에도 광고 수익을하여 NHS에서 막대한 금액을 모금했습니다 (그 역할을 담당 한 YouTube 광고주 감사드립니다).
- 연결 방법 : 2020 년에 점점 더 고립 된 세상에서 YouTube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는 데 사용하는 플랫폼 중 하나였습니다. #WithMe 동영상 조회수가 600 % 증가하고 3 영국 시골에서 가상 산책과 같은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가상 퀴즈도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Jay 's Virtual Pub Quiz 는 잠금 기간 동안 시작되었으며 그 이후로 꾸준히 인기 탭 에 등장했습니다 .
또한 그래 미상을 수상한 작곡가이자 지휘자 Eric Whitacre 와 같은 유명한 목소리를 포함한 가상 합창단의 업로드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채널에는 라이브 리허설부터 수천 명의 강력한 글로벌 합창단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뉴스 및 정상 성 : 대유행 기간 동안 시청자는 영국과 그 밖의 지역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해 YouTube를 사용했습니다. 그 결과 YouTube의 채널 4 및 BBC와 같은 뉴스 채널이 성장했으며 Boris Johnson이 발표 할 때마다 YouTube에서 트렌드가됩니다.
우리는 또한 라마단 금식의 끝을 알리는 가상 이프 타르와 최초의 디지털 노팅힐 카니발 과 같이 일반적으로 직접 열리는 이벤트를 복제하는 새로운 방법을 보았습니다 .
다음은 무엇입니까?
COVID-19가 내년에 우리의 삶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임에 따라 이러한 트렌드가 어떻게 발전 할 것 같습니까? 그리고 이것이 모두 마케터에게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첫째, 전통적으로 높은 생산 가치 콘텐츠를 만드는 것보다 관련성이 더 중요합니다. 올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획기적인 채널 중 하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COVID-19에 대해 실제로 인식하기 전에 안면 마스크와 손씻기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 한 은퇴 한 NHS 간호사 John Campbell 박사 가 맡았으며 그 결과 엄청난 팔로워를 확보했습니다.
최근에는 축구가 관중이없는 경기장으로 돌아옴에 따라 팬들과 적들이 함께 AFTV 와 같은 채널에서 경기 분위기를 경험할 수있는 'watchalong'이 등장했습니다 .
동시에 크리에이터 콘텐츠와 고 가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사이의 경계가 모호해졌습니다. 유명 스포츠 해설가 인 Andrew Cotter가 자신의 재능을 스포츠 에서 개 두 마리의 장난을 해설하는 것으로 바꾸면서 구독자 10 만 명 이상을 확보 한 등 자체 채널을 시작했습니다 .
'Authentic'은 남용 된 용어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사람들은 친밀한 콘텐츠 나 연결 감을 찾고 있으며 가장자리가 약간 거칠어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브랜드의 경우 이는 진정으로 도움이되는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전통적인 제작 일정을 포기하거나, Google 및 YouTube의 상승 추세를 모니터링 하여 문화적 순간에 연결하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 자기 관리에 대한 매우 세련된 비디오를 만들 시간이 없을 수도 있지만, 필요한 순간에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이 높은 생산 가치보다 더 중요합니다.
제가 제 일을 너무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YouTube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진정으로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하지만 많은 신흥 트렌드가 계속되고 확장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므로 요리하고 정리하는 비디오는 인기를 이어갈 것입니다. 주택 개조 비디오는 거대했으며 사람들이 새로운 기술을 배우면서 단순한 수리에서 벽돌 쌓기, 석고 및 배관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킬 방법을 찾도록 돕는 것은 브랜드가 플레이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2020 년은 완전히 예측할 수없는 한 해 였지만 시청 트렌드는 소비자가 어디로 이동하고 있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맥박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최선의 조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 YouTube를보십시오. 하루에 20 분씩 일기를 작성하고 인기 급상승 탭으로 바로 이동하여 시청자의 마음과 문화적으로 일어나는 일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얻으 세요 .
- 주간 뉴스 레터 YouTube Re : View 에 가입하여 가장 인기있는 항목과 UK Plus의 상승 추세를 확인하고 YouTube 문화 및 트렌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여 시청자의 관심을 더 넓게 살펴보세요.
-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을 강조하는 Rising Retail Categories 또는 가장 가치있는 고객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Find My Audience 와 같이 잠재 고객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알아 보려면 Google 도구를 사용하세요 .
모든 것이 변화하는 순간에 브랜드는 문화적으로 무엇이 떠오르는 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대중 문화는 종종 YouTube 시청자가 주도하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 Think with Google 로야 자이 투네문화 및 트렌드 관리자 EMEA, YouTube-
반응형'Knowledg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용양회 배당금, 쌍용양회 매수 (feat. 영웅문) (1) 2020.12.10 윌라 오디오북 / 윌라 오디오북 가격 / 윌라 밀리 가격 비교 (1) 2020.10.16 COVID-19는 디지털 채택을 가속화했습니다. 지금이 전환 할 때입니다. (0) 2020.10.14 영국이 YouTube에서 시청 한 동영상에서 마케팅 담당자가 배울 수있는 것 (feat. Think with Google) (0) 2020.10.07 Think in 구글 / 다양한 창의적 환경 조성 방법 (0) 2020.10.06 - 연결 방법 : 2020 년에 점점 더 고립 된 세상에서 YouTube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는 데 사용하는 플랫폼 중 하나였습니다. #WithMe 동영상 조회수가 600 % 증가하고 3 영국 시골에서 가상 산책과 같은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가상 퀴즈도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Jay 's Virtual Pub Quiz 는 잠금 기간 동안 시작되었으며 그 이후로 꾸준히 인기 탭 에 등장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