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ink in 구글 / 다양한 창의적 환경 조성 방법Knowledge 2020. 10. 6. 16:29반응형
YouTube 기업가이자 미디어 제국 SBTV의 창립자 인 Jamal Edwards MBE 는 미디어의 다양성에 대한 대화를 바꾸는 데 열정적입니다. 2019 년에 그는 풀뿌리 청소년 센터 프로젝트 인 Delve 를 설립 했으며 최근 영국 교육부에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여기에서 그는 유행어보다 다양성을 만들기 위해 모든 브랜드가 취해야 할 단계를 설명합니다.
회사가 직원을 승진하고 고용하는 방식뿐만 아니라 생각하고 의사 소통하는 방식으로 다양성을 장려하십시오.
편견과 체계적인 인종 차별이 대중 담론의 핵심이었던 해에 많은 기업들이 다양성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고 자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개념에 대한 립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상을 수행하고 회사의 DNA에 포함되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선의를 얻을뿐만 아니라 생각을 확장하여 모든 청중에게 공감할 수있는보다 영향력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회사가 직원을 승진하고 고용하는 방식뿐만 아니라 생각하고 소통하는 방식에서 다양성을 촉진하는 방법입니다.
위에서 아래로 다양성 촉진
가장 근본적으로 회사 문화의 모든 변화는 정상에서 이루어져야합니다. 어렸을 때 팀 외부 사람들과 이야기하자마자 엉뚱한 느낌이 드는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한편, CEO가 다양성 노력에 투자하고 그 태도가 걸러진 기업들과도 일했습니다.
결정을 내릴 때 방에 다양한 전망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인종과 성별뿐만 아니라 연령과 사회 경제적 배경이 다른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알지 못할 수도있는 문제를 표시하고 그렇지 않으면 간과 될 수있는 새로운 관점을 가져올 것입니다. 방에 사람들을 포함시키는 것만큼이나 중요하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말하고 동료들이들을 것이라는 것을 알도록 격려 받아야합니다. 회사가이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경우 외부를 들여 오십시오. 비즈니스 문화에 뿌리를 내리지 않은 외부 컨설턴트는 종종 당신이 간과 할 수있는 것들을 볼 수있을 것입니다.
청중과 가까운 사람들을 고용하십시오
창의적인면에서 올바른 사람의 말을 듣는 것은 더욱 중요합니다. 대규모 캠페인이 신랄한 반응을 보이면 아이디어가 승인되었을 때 적절한 사람들이 방에 없거나 듣지 않았다는 사실을 종종 알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연결하고자하는 커뮤니티에서 일해 온 사람들이 있으며, 이들을 참여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대로, 참여하려는 커뮤니티를 아는 사람들을 확보하면 실제로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Nike 캠페인을 위해 BRTHR과상의했고 수도에서 온 실제 아이들을 활용하여 팀은 진정으로 진정성있는 무언가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저는 제 자선 단체 Delve의 아이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관점과 목소리. 그것은 기업들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있는 부분입니다.
협력자 신뢰
때로는 훌륭한 창의력을 발휘한다는 것은 브랜드가 처음에 편한 것보다 더 많은 통제권을 포기하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YouTube에서 제작자는 자신이하는 일과 플랫폼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기꺼이 함께 일하고 그들의 말을들을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말하는 커뮤니티와 가깝고, 전통적인 회사보다 더 민첩하고, 피드백에 더 개방적이며, 매우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기존 미디어는 인기있는 콘텐츠의 변화에 대응하는 데 6 개월에서 1 년이 걸릴 수 있지만 YouTube에서는 기본적으로 동영상 1 개 후에 피벗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사람들의 말을 듣고 댓글을 읽고 그에 따라 전략을 변경하겠습니다. . 제가 올해 작업 한 프로젝트 는 교육부 및 그 라임 아티스트 P Money와 공동으로 Spotify 및 YouTube에서 SBTV를 시작한 트랙 인 ' The Calling' 이었습니다. , 헤어 및 메이크업. 교육의 힘을 보여줄뿐만 아니라 개방적이고 창의적인 플랫폼에서 협업을 통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지금은 모두가 다양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순간이지만, 이것이 유일한 순간은 아닙니다. 마케팅과 광고를 더욱 포괄적으로 만드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또는 올해에도 일어날 일이 아니지만,이를 향한 진전은 비즈니스를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회사 내, 결정이 내려지는 공간에서 다른 목소리가 있는지 확인하고 창의적인 과정에서 발표 한 다음 그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그렇게하면 우리 모두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자말 에드워즈MBE, 설립자 SBTV - 구글제공
반응형'Knowledg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용양회 배당금, 쌍용양회 매수 (feat. 영웅문) (1) 2020.12.10 윌라 오디오북 / 윌라 오디오북 가격 / 윌라 밀리 가격 비교 (1) 2020.10.16 COVID-19는 디지털 채택을 가속화했습니다. 지금이 전환 할 때입니다. (0) 2020.10.14 2020 년 온라인 비디오 트렌드-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될 것 - Think with Google UK (0) 2020.10.09 영국이 YouTube에서 시청 한 동영상에서 마케팅 담당자가 배울 수있는 것 (feat. Think with Google) (0) 2020.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