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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국이 YouTube에서 시청 한 동영상에서 마케팅 담당자가 배울 수있는 것 (feat. Think with Google)
    Knowledge 2020. 10. 7. 1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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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국이 YouTube에서 시청 한 동영상에서 마케팅 담당자가 배울 수있는 것 

    1년의 회오리 바람이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일, 즐거움 및 전자 상거래를 위해 온라인으로 이동함에 따라 마케터는 시청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이를 따랐습니다.

    ComScore에 따르면 영국의 평균 사용자는 하루에 약 46 분 동안 YouTube를 시청하며, 영국 온라인 성인의 96 % 이상이 매달 평균적으로 YouTube를 사용합니다. 1 이제 2 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영국에서 TV 화면으로 YouTube를보고 있습니다. 2

    이 새로운 초고속 디지털 환경을 이해하려는 마케팅 담당자는 오래되었지만 신뢰할 수있는 마케팅 도구 인 콘텐츠로 전환했습니다. 사람들의 온라인 관심사, 즉 그들이보고 참여하는 것을 이해하고 Find My Audience 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마케터는 적합한 사람들에게 다가 갈 수있을뿐만 아니라 개인화 된 메시지를 통해 그들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지난 6 ~ 8 개월 동안 더 많은 사람들이 YouTube를 통해 생활하고 배우고 일하고 커뮤니티에 연결했습니다. 습관의 변화, 콘텐츠 주제 증가 및 시청 시간 증가를 목격했습니다. 예를 들어, 봉쇄 기간이지나면서 사람들은 거실에서 직접 불안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YouTube를 계속 방문합니다. 요가, 피트니스, 명상 등 웰빙 관련 동영상의 TV 화면 시청 시간이 2019 년 7 월부터 2020 년 7 월까지 180 % 이상 증가했습니다. 3

    청중과 연결하기위한 시청 행동 이해

    This Is My YouTube 의 새 에피소드 에서 영국의 유명한 얼굴이 YouTube를 사용하고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에 연결하고 참여하는 방법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는 매일 YouTube를 시청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반영합니다.

    우리는 패션 전문가 인 Trinny Woodall과 Patricia Bright, 팝스타 Rina Sawayama, Jessie Ware, 배우 Andrew Scott, 라디오 DJ Clara Amfo를 만났습니다. 영국의 잠재 고객에 대한 마케팅 담당자의 YouTube 시청 기록을 통해 무엇을 배울 수 있는지 계속 읽고 시청하세요.

    비디오로 창의성의 불꽃 찾기

    패션 및 미용 애호가 인 Trinny Woodall과 Patricia Bright는 YouTube를 사용하여 의류 영감을 찾거나 메이크업 룩을 재현하거나 쇼핑을하는 등 창의성을 고취한다고 말합니다. Patricia는 '구매'버튼을 클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녀는“콘텐츠를 만들고 링크를 제공하는만큼 콘텐츠를 소비하고 구매합니다. 나는 말 그대로 나의 청중이다”.

     

    그리고 그들의 쇼핑과 시청 습관은 확실히 영국의 상승 추세를 반영합니다. YouTube에서 패션 리뷰 동영상의 영국 시청 시간이 작년 4 년 이후 130 % 이상 증가했으며 시청자의 51 %가 다음과 같은 이유로 브랜드를 구매했다고 말했습니다. YouTube에서보고 있습니다. 5

    시청자는 그 어느 때보 다 세상과 연결되기를 원합니다.

    팝 센세이션 Rina Sawayama와 Jessie Ware는 YouTube를 사용하여 팬 및 주변 세계와 소통합니다. 작년에, 팝 랩 비디오 시청 시간은 영국에서 60 % 이상 7백퍼센트와 음악 리뷰 비디오를 통해 증가 (6) 과 같은, 그리고 리나와 제시가 유튜브 음악 허브 알고 있지만, 그들은 또한 그들의 다른 관심사를 연료로 사용 조리.

     

    Jessie에게 YouTube는 Sade 동영상에서 푹신한 오믈렛 요리법에 이르기까지 영감을 얻을 수있는 기준점이되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영국 전역에서 볼 수 있으며 작년 이후 다양한 요리 레시피 동영상의 시청 시간이 50 % 이상 증가했습니다. 7

    배우 Andrew Scott과 라디오 DJ Clara Amfo는 열렬한 YouTube 사용자이며, 열망하는 패션을 검색하든, 좋아하는 트레이너를위한 핵심 정보를 찾든, 영적인 사람이 되든 관계없이 모든 콘텐츠 주제에서 YouTube를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영국인들도 똑같이하기를 원합니다. 작년 영국의 디자이너 의류 동영상 시청 시간은 200 % 이상, 운동화는 80 % 이상 증가한 반면 영국의 YouTube 정신 건강 동영상 시청 시간은 작년보다 200 % 이상 증가했습니다. 8

    마케터를위한 핵심 사항

    • 세상과 마케팅이 엄청나게 변한 것처럼 느껴질 지 모르지만 사람들의 기본 관심사는 동일합니다. 브랜드 콘텐츠와 관심사 일치 – Rising Retail Categories 와 같은 도구를 사용 하여 최신 소비자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Find My Audience  사용 하여 YouTube에서 새로운 잠재 고객  찾고 관련 메시지를 통해 개별적으로 도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소비자는 YouTube를 사용하여 구매합니다. 쇼핑 TrueView 를 사용하여 시청자를 제품에 직접 연결하세요 .
    • 실제 이야기는 실제 시청자를 끌어들입니다. 더 많은 청중에게 어필하기 위해 진정성으로 리드하십시오. YouTube 문화 및 트렌드 사이트를 북마크하여 최신 연구 및 통계를 확인하세요.
    • 시청자는 TV 화면에 끌립니다. 모든 기기 (컴퓨터, 모바일, 태블릿 및 TV 화면)에서 캠페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렇게하면 도달 범위가 확장되고 한 기기 유형에서 초과 게재 빈도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 좀 더 깊이 들어가고 싶으세요? 온라인 동영상 광고로 결과를 이끌어내는 데 도움이되는 세 가지 플레이 북을 준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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