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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VID-19는 디지털 채택을 가속화했습니다. 지금이 전환 할 때입니다.
    Knowledge 2020. 10. 14. 1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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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VID-19는 디지털 채택을 가속화했습니다. 지금이 전환 할 때입니다.


    COVID-19의 의미는 디지털 채택을 가속화했습니다. 업무, 놀이, 연결 유지를위한 기술 사용이 증가하면서 새로운 디지털 습관이 형성되었습니다. 많은 국가가 현재 다양한 회복 단계에 있기 때문에 지금은 새로운 디지털 기대치에 맞게 비즈니스 운영을 전환하기 위해 재설정하고, 전환하고, 크게 생각할 때입니다. 우리의 초점은 기업이 진화하는 소비자 요구를 이해하도록 돕는 것이므로 미래에 대비하고 회복 신호가 나타날 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본 주요 디지털 소비자 습관을 살펴보고이 새로운 표준에 어떻게 적응할 수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가속화 된 디지털 채택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Google 트렌드의 검색 통계 는 소비자 행동이 점점 디지털화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많은 국가의 봉쇄 조치와 디지털 채널을 통해 가족 외부 사람들과 연결할 수있는 유일한 기회를 감안할 때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흥미로운 점은 빠르게 채택되고 제공되고 활용되는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이제 새로운 디지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비즈니스 운영을 전환하기 위해 재설정하고, 전환하고, 크게

    생각할 때입니다.

     

    소비자는 더 많은 온라인 쇼핑을 계속할 것입니다
    온라인은 잠금 기간 동안 많은 소비자의 기본 구매 채널이되었습니다. 3 월 초부터 관심 검색 온라인 쇼핑 및 방법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방법 2 배 세계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영국에서만 온라인 쇼핑이 3 월 22 %에서 4 월 소매 판매의 30 %로 급증했습니다 . Google의 이동성 보고서에 따르면 물리적 소매점으로의 발걸음은 꽤 오랜 시간 동안 유행병 이전 수준으로 돌아가는 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보여 주다. 보고서는 소매 및 레크리에이션, 식료품 점 및 약국, 대중 교통 역과 같은 다양한 범주의 장소에 걸쳐 지역별 이동 추세를 차트로 표시합니다. 전반적으로 보고서는 '소매 및 레크리에이션'위치 주변의 이동성이 여전히 많은 국가에서 1 월과 2 월 수준보다 낮음을 강조합니다. 또한 업계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 이탈리아, 스웨덴과 같은 시장의 경우 발자국이 2019 년 수준 이하로 유지됩니다 .

     

    진화하는 소비자 요구는 새로운 디지털 습관을 만들었습니다.
    전자 상거래의 채택이 가속화되었지만 소매업 만이 잠금 기간 동안 소비자를 위해 디지털 방식으로 집중된 유일한 영역은 아닙니다. 우리는 소비자가 이전에 디지털 채널을 사용하지 않았을 수있는 일을 위해 온라인으로 전환했거나 가상 '시도'( ' 시도 '), '온라인 수업' 과 같이 덜한 범위에서 온라인으로 전환함에 따라 이러한 행동이 점점 더 두드러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 ' 온라인 강의 '), '차 배달'( ' 차 배달 '), '가상 펍 퀴즈'( ' 가상 펍 퀴즈 '), 고객 서비스 '라이브 채팅'( ' 라이브 채팅 '), '가상 체육관'( ' 가상 체육관 '), 모두 전 세계적으로 검색 관심도가 증가했습니다.

    가속화 된 디지털 채택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거래, 교육 또는 개인적인 목적을 위해 사람들이 삶의 여러 측면에서 디지털 채널로 전환 한 것은 분명합니다. 결과적으로 소비자는 더 이상 이전에 제공된 경험만을 기대하지 않고 훨씬 더 높은 디지털 기대치를 개발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모든 기업이 업종이나 규모에 관계없이 디지털 채택을 가속화하고 현재있는 소비자를 충족시키고 기대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을 혁신해야하는 이유입니다.

     

    기업은 디지털 혁신을 수용해야합니다.


    새로운 맥킨지 보고서 쇼 거의 모든 조직이 기존의 기업이나 벤처 기업 여부, 비즈니스 모델 방향을 변경하는 것으로는 COVID-19는 소비자의 행동 변화에 미친 영향의 직접적인 결과로 더 많은 디지털합니다. 작년에 우리는 동급 최고의 디지털 마케팅 을 통해 브랜드를 최대 20 %의 추가 수익과 30 % 낮은 비용으로 반환 할 수 있다고보고했습니다 . 그 당시 BCG 연구에 참여한 기업의 2 %만이 '다중 순간'마케팅 담당자로 분류 될 수 있었고 나머지는 디지털 성숙의 초기 단계에 적합했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지난 몇 달 동안 더 많은 기업이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해야했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 다 더 관련성이 높은 디지털 성숙도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6 가지 요인이 밝혀졌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여러 접점에서 자사 고객 데이터 연결,
    • 통합 된 브랜드 목표를위한 마케팅 목표 연결,
    • 작업을 자동화하고 메시지를 조정하여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 공유 된 마케팅 목표와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 고급 데이터 과학 및 분석 기술을위한 교육 및 고용
    • 테스트 및 학습 문화가 확립 된 민첩한 다기능 팀을 보유합니다.


    전체 보고서 는 각 인 에이 블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디지털 성숙도 여정의 다음 단계로 진행하려는 비즈니스에 실행 가능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원격 근무는 여기에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지방 정부의 지침이 허용하고 그렇게하는 것이 안전 할 때 단계적으로 사무실로 복귀하는 것을 모색하고 있지만, 특히 직원의 23 %가 재택 근무를 더 원한다고 말하면서 향후보다 유연한 작업 구조가 기대됩니다. 자주. 즉, 팀이 원격으로 중단없이 작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 내부 운영을 디지털화해야 할 필요성이 증가합니다. 이로 인해 화상 통화 소프트웨어 와 같은 가정용 장비 및 사무 기술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 예를 들어, 1 월부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Google Meet 가 일일 최대 사용량이 30 배 증가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재설정, 피벗 및 크게 생각하십시오. 지금이 전환 할 때입니다.


    소비자와 인력이 디지털 채널을 통해 참여하고 작업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함에 따라 비즈니스의 모든 영역에서 혁신이 그 어느 때보 다 더 강력 해졌습니다. 고객이있는 곳에서 고객과 연결하고 고객이 기대하는 경험을 제공하며 장기적으로 효과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다음은 채택 할 가치가있는 네 가지 유용한 사고 방식입니다.

     

     

    1.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여 재설정


    소비자 행동은 전염병으로 인한 영향력있는 변화로 인해 예측할 수없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주 는 소비자가 무엇을 검색 하고 어떤 소매 카테고리가 빠르게 상승 하고 있는지 항상 이해 하여 그에 따라 제품을 조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

    2. 빠르게 회전하고 민첩하게


    COVID-19는 많은 기업이 적시에 적절한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주기 위해 캠페인을 신속하게 조정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일부 기업은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에 대응하여 새로운 영역으로 이동하여 완전히 적응했습니다. 빠르고 민첩하다는 것은 전염병이 닥쳤을 때 관련성이 있고 유용 할뿐만 아니라 광고주가 향후 변화에 더 잘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책임감있게 자사 데이터 분석


    CRM 및 기타 접점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얻은 정보 인 자사 데이터 ⁠는 전반적인 디지털 마케팅 기능을 개선하고이 새로운 세상에 적응하며 미래를위한 확고한 기반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비즈니스에 고유하며 고객과 고객이 궁극적으로 원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유형에 대한 명확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고객과 투명한 가치 교환 을 구축 하여 자사 데이터를 책임감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이를 통해 더 나은 온라인 경험을 구축하고 이러한 관계를 강화하여 궁극적으로 더 많은 전환과 더 높은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크게 생각하고 비즈니스 모델을 재 구상


    역동적 인 환경에서 많은 광고주는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과제에 대한 단기 솔루션을 구현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복구 단계로 이동함에 따라 지금은 크게 생각하고이를 재구성 된보다 민첩한 비즈니스 모델의 구성 요소로 사용할 때입니다. 자동화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변동하는 수요를 포착하고 마케팅 지출에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는 데 특히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전염병은 우리의 기술 사용을 가속화했으며 기술은이 위기에서 우리를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아직 디지털 세계에 잘 적응하지 못한 비즈니스는 더 어려워 질 수 있지만 비즈니스 운영 방식에 이러한 필요하고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재설정하고, 회전하고, 크게 생각할 시간이 아직 있지만 지금이 전환 할 때입니다.

     

     

     

    - 출처 : Think with goog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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