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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 년 온라인 비디오 트렌드-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될 것 - Think with Google UK
    Knowledge 2020. 10. 9. 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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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전례없는 글로벌 순간에 시청 트렌드는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문화를 형성하고 적응할 수있을 것입니다. 민첩한 크리에이터와 브랜드는 앞서가는 사람들입니다. 그 과정에서 YouTube는 개인과 없어서는 안될 필수 요소가있는 영국의 2 천만 명의 사람들이 매달 TV 화면으로 YouTube를 시청 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2020 YouTube 시청 트렌드

     

    기본으로 돌아 가기

    2020 년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인간의 핵심 욕구가 대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일상 생활에 일상을 통합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았습니다. 3 월과 4 월 사이에만 영국에서 '집에서 운동하기'에 대한 조회수는 4 천 4 백만 건이었습니다. 2

    The Body Coach TV ,Joe Wicks는 그가 스트리밍하는 매일 YouTube UK Trending 탭에 출연하여 미국의 체육 교사가되었습니다. 가족이 신체적, 정신적으로 건강을위한 수있는 기부 것 외에도 광고 수익을하여 NHS에서 막대한 금액을 모금했습니다 (그 역할을 담당 한 YouTube 광고주 감사드립니다).

    • 연결 방법 : 2020 년에 점점 더 고립 된 세상에서 YouTube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는 데 사용하는 플랫폼 중 하나였습니다. #WithMe 동영상 조회수가 600 % 증가하고 3 영국 시골에서 가상 산책과 같은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가상 퀴즈도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Jay 's Virtual Pub Quiz 는 잠금 기간 동안 시작되었으며 그 이후로 꾸준히 인기 탭 에 등장했습니다 .

      또한 그래 미상을 수상한 작곡가이자 지휘자 Eric Whitacre 와 같은 유명한 목소리를 포함한 가상 합창단의 업로드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채널에는 라이브 리허설부터 수천 명의 강력한 글로벌 합창단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뉴스 및 정상 성 : 대유행 기간 동안 시청자는 영국과 그 밖의 지역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해 YouTube를 사용했습니다. 그 결과 YouTube의 채널 4 및 BBC와 같은 뉴스 채널이 성장했으며 Boris Johnson이 발표 할 때마다 YouTube에서 트렌드가됩니다.

      우리는 또한 라마단 금식의 끝을 알리는 가상 이프 타르와 최초의 디지털 노팅힐 카니발 과 같이 일반적으로 직접 열리는 이벤트를 복제하는 새로운 방법을 보았습니다 .

    다음은 무엇입니까?

    COVID-19가 내년에 우리의 삶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임에 따라 이러한 트렌드가 어떻게 발전 할 것 같습니까? 그리고 이것이 모두 마케터에게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첫째, 전통적으로 높은 생산 가치 콘텐츠를 만드는 것보다 관련성이 더 중요합니다. 올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획기적인 채널 중 하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COVID-19에 대해 실제로 인식하기 전에 안면 마스크와 손씻기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 한 은퇴 한 NHS 간호사 John Campbell 박사 가 맡았으며 그 결과 엄청난 팔로워를 확보했습니다.

    최근에는 축구가 관중이없는 경기장으로 돌아옴에 따라 팬들과 적들이 함께 AFTV 와 같은 채널에서 경기 분위기를 경험할 수있는 'watchalong'이 등장습니다 .

    동시에 크리에이터 콘텐츠와 고 가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사이의 경계가 모호해졌습니다. 유명 스포츠 해설가 인 Andrew Cotter가 자신의 재능을 스포츠 에서 개 두 마리의 장난을 해설하는 것으로 바꾸면서 구독자 10 만 명 이상을 확보 한 등 자체 채널을 시작했습니다 .

    'Authentic'은 남용 된 용어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사람들은 친밀한 콘텐츠 나 연결 감을 찾고 있으며 가장자리가 약간 거칠어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브랜드의 경우 이는 진정으로 도움이되는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전통적인 제작 일정을 포기하거나, Google 및 YouTube의 상승 추세를 모니터링 하여 문화적 순간에 연결하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 자기 관리에 대한 매우 세련된 비디오를 만들 시간이 없을 수도 있지만, 필요한 순간에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이 높은 생산 가치보다 더 중요합니다.

    제가 제 일을 너무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YouTube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진정으로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하지만 많은 신흥 트렌드가 계속되고 확장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므로 요리하고 정리하는 비디오는 인기를 이어갈 것입니다. 주택 개조 비디오는 거대했으며 사람들이 새로운 기술을 배우면서 단순한 수리에서 벽돌 쌓기, 석고 및 배관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킬 방법을 찾도록 돕는 것은 브랜드가 플레이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2020 년은 완전히 예측할 수없는 한 해 였지만 시청 트렌드는 소비자가 어디로 이동하고 있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맥박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최선의 조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를보십시오. 하루에 20 분씩 일기를 작성하고 인기 급상승 탭으로 바로 이동하여 시청자의 마음과 문화적으로 일어나는 일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얻으 세요 .
    2. 주간 뉴스 레터 YouTube Re : View  가입하여 가장 인기있는 항목과 UK Plus의 상승 추세를 확인하고 YouTube 문화 및 트렌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여 시청자의 관심을 더 넓게 살펴보세요.
    3.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을 강조하는 Rising Retail Categories 또는 가장 가치있는 고객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Find My Audience 와 같이 잠재 고객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알아 보려면 Google 도구를 사용하세요 .

    모든 것이 변화하는 순간에 브랜드는 문화적으로 무엇이 떠오르는 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대중 문화는 종종 YouTube 시청자가 주도하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 Think with Google 로야 자이 투네문화 및 트렌드 관리자 EMEA, YouTu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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